쇼핑몰 전체검색

(주) 휠러코리아에서 수입 및 제조 판매하는 제품에 대해 다음과 같이 품질보증 및 A/S를 규정 합니다.


1. 프레임 완성차에 대한 품질 보증

 (주)휠러코리아에서 수입 판매한 프레임의 품질보증기간은 구입한 날로부터 티타늄 프레임 5년 카본 프레임 3년, 알루미늄 프레임은  1년 입니다. 워런티 기간이 지난 제품에 대해서는 최대 50% 보상판매가 적용됩니다. 단, 저희 제품을 사용하여 완성하기 위해 부착된 부품(포크, 핸들바, 스템,시트포스트, 브레이크셋, 휠, 구동계 크랭크, 허브, 스포크안장, 페달 등)은 각 제품의 제조회사나 국내수입업체의 보증정책을 따릅니다. 자사의 부품일 경우 보증기간은 1년 입니다.  프레임의 페인트 데칼 보증기간은 1년 입니다. 또한 (주)휠러코리아에서 공식 수입 판매한 프레임(프레임 세트)에 보증이 해당되며, 비공식적(병행)으로 수입/판매된 제품은 품질 보증에서 제외됩니다. 


2. 부품에 대한 품질보증 규정

앞 포크장착에 관련한 헤드셋, 피봇, 부싱 등의 품질보증기간은 6개월입니다. 단, (주)휠러코리아에서 정한 전문 취급점 및 대리점을 통한 정비를 제외한 개별적인 임의 정비 및 부분 개조로 인한 문제발생에 대해서는 품질보증에서 제외됩니다. 완성차에 사용된 부품 즉, 서스펜션 포크, 리어샥, 구동계 크랭크, 체인, 휠, 허브, 브레이크셋, 안장, 페달, 핸들바, 스템, 타이어, 튜브, 케이블 등의 경우 관련 제조사의 품질보증에 의거 처리합니다. (각 부품 제조사의 품질보증규정에 따릅니다.)


3. 품질보증 신청 방법

품질보증을 받고자 할 때는 품질보증서나 구입영수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합니다. 보증서나 구입 영수증이 없을 경우 품질보증 및 보증수리를 받을 수 없습니다. 외국에 반입 및 반출된 제품에 대해서는 보증수리를 받을 수 없습니다. 보증수리의 경우 반드시 구입한 지정 대리점을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통신판매제품에 대한 보증수리는 구입처에 의뢰 후 지시에 따라 처리됩니다.) 품질보증 및 보증수리를 위한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주)휠러코리아에서 정한 공식 대리점 및 전문 취급점에 의뢰합니다. (최초로 구입한 곳.) 또한 통신판매로 구입한 제품의 경우

    가까운 대리점에서 의뢰 가능하나 경우에 따라 약간의 비용 부담을 하셔야 합니다.

 -구입처 방문시 품질보증서나 구입 영수증을 반드시 지참하셔야 합니다. 품질보증서나 구입 영수증이 없을 경우 보증수리를 받을

    수 없으니 이점 양지하기기 바랍니다. 

 -그 밖의 다른 문의사항은 (주)휠러코리아 (대표전화 031-683-7500)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품질보증에서 제외되는 경우

(주)휠러코리아에서 지정한 대리점 이외의 대리점 또는 개별적인 임의 분해, 변경 시에는 보증/보상에서 제외됩니다. 사고나 사용자의 자전거 본래 용도에 맞지 않는 사용으로 인한 손상 및 고장, 오용 등의 원인으로 인한 직간접적인 손상은 보증/보상에서 제외됩니다. 적절치 못한 부품의 사용이나 고객님의 정기적인 정비를 하지 않아 발생된 문제, 제품의 표면을 갈거나 전체 도색 및 부분도색, 세공을 하거나, 임의로 구멍을 뚫거나 하는 행위, 보호시트부착으로 인한 도장의 변색 및 벗겨짐 등으로 인한 문제점에 대해서는 보증/보상에서 제외됩니다. 타이어나 튜브, 브레이크, 기어 케이블, 브레이크 케이블, 브레이크 패드, 안장의 노화 등의 일반적인 소모품들에 대해서는 보증/보상에서 제외됩니다. 재질의 특성으로 생기는 내부 부식 등에 대해서는 보증에서 제외 됩니다. 

(예:크로몰리, 스틸, 듀랄미늄 등의 금속재질로 생산된 제품) 산악자전거의 스턴트 비디오나 묘기, 매우 험한 지형, 계단, 방파제, 점프대, BMX파크 등에서 라이딩 시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보증/보상에서 제외됩니다. 제품의 이동을 위한 운송, 화재, 수해, 그 밖의 천재지변으로 인한 손상, 구입 영수증 및 보증서의 분실에도 보증/보상에서 제외됩니다. 제품 표면의 미관상 생긴 파손(찌그러짐), 긁힘 등은 보증/보상에서 제외됩니다. 기능에 영향이 없는 감각적인 현상(소리, 진동 등)은 보증/보상에서 제외됩니다. (주)휠러코리아에서 수입/제조 판매하지 않은 제품(지정 대리점 포함)의 경우 보증/보상에서 제외됩니다. 또한 개인 매매, 중고제품, 병행수입구매 등에 대해서도 절대로 당사의 보증/보상에서 제외됩니다. (공식 수입/제조 판매된 제품 중 개인매매, 중고제품을 지정 대리점에서 수리에 필요한 모든 경비는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국내에 수입/제조 판매한 제품이 해외로 반출될 경우 품질보증/보상이 종료됩니다. 구입후 시승한 제품에 대해서는 교환이나 환불은 절대 불가합니다. 고객의 조작 미숙으로 발생되는 고장 및 결함에 대해서는 유상 A/S만 가능합니다. 본사는 제조상 결함을 제외한 본제품의 운행 중 생기는 어떠한 사고나 부상 등에 책임이 없으며, 운송 중 또는 설계용도외 사용으로 생긴 파손, 부상 및 손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