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 성능 대비 가격경쟁력 뛰어난 휠러코리아, 2024 신제품 발표
페이지 정보
본문
품질, 성능 대비 가격경쟁력 뛰어난
휠러코리아, 2024 신제품 발표
▲휠러코리아가 평택에 있는 본사에서 스파이럴을 비롯하여 에어로, 루트, 대쉬 등 로드 바이크와 호크, 티탄, 이글, 팔콘, 프로, 파세라 등 2024 신제품을 발표했다.
휠러코리아가 지난 12월 20일 경기도 평택에 있는 본사에서 2024 신제품을 발표했다. 휠러코리아의 조기홍 팀장의 진행으로 발표된 2024 신제품은 스파이럴을 비롯하여 에어로, 루트, 대쉬 등 로드 바이크와 호크, 티탄, 이글, 팔콘, 프로, 파세라 등 산악자전거, 그리고 그래블 바이크인 패스 등이 소개되었다.
2024 휠러코리아 신제품은 휠러 만의 자전거 스포츠에 특화된 경험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품질과 성능 대비 가격경쟁력이 뛰어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휠러의 전혀 새로운 XC인 호크(HAWK)와 스파이럴(SPIRAL), 에어로(AERO), 대쉬(DASH), 루트(ROUTE)로 완성되는 하이엔드 로드바이크 모델은 그 성능과 품질을 여과없이 잘 보여주고 있다.
스파이럴, 에어로, 대쉬, 루트 등 새롭게 출시되는 신규 라인업 전 제품에는 휠러의 2세대 UD 카본 성형기술이 적용된 풀 카본 프레임과 풀 인터널 시스템, 스템 일체형 T-카본 드롭바가 적용되었다.
또한 휠러는 자체적으로 선별한 유명 제조업체의 파츠와 부품을 엄격하게 선별하여 사용함으로써 최상급의 품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데 노력하고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신규 라인업 전 제품에는 휠러의 2세대 UD 카본 성형기술이 적용된 풀 카본 프레임과 풀 인터널 시스템, 스템 일체형 T-카본 드롭바가 적용되었다.
휠러코리아는 2024년에도 공신력있는 자전거대회 등에 스폰과 후원 등을 통해 홍보에도 주력할 방침이다. 더나아가 평택항에 대규모 물류센터와 생산기지를 통합하여 원할한 제품 공급과 서비스에 전념한다는 계획이다. 평택항 물류, 생산기지에서는 아텍스 자전거 그룹군의 제조와 물류기지로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제품의 보관과 생산을 동시에 운용하여 향후 수출 위주의 사업 운영을 위한 기반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이는 아텍스의 미래 50년을 위한 장기 프로젝트의 일환이기도 하다.
신제품 발표에 앞서 국내외 자전거 시장의 흐름과 변화, 향후 자전거 시장에 대한 전망 등을 소개하여 공감대을 이끌어 냈다.
신제품 발표를 진행한 조기홍 팀장은 “2024 휠러코리아의 신제품은 80% 이상 라인업이 새롭게 출시되었다. 타사의 품질과 성능 대비 강력한 가격경쟁력을 갖추고 있어 비싼 가격으로 등을 돌린 소비자를 다시 흡수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휠러코리아는 RC 1000 등의 로드 휠셋과 XC 1000 등 MTB 카본 휠셋 라인업도 새롭게 출시했다.
▲2024 휠러코리아 최상급 모델에는 신규 휠러 3D 카본 안장이 적용된다.
▲신제품 발표를 진행한 조기홍 팀장은 “2024 휠러코리아의 신제품은 80% 이상 라인업 변경으로 타사의 품질과 성능 대비 강력한 가격경쟁력을 갖추고 있어 비싼 가격으로 등을 돌린 소비자를 다시 흡수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오직 최고의 속도를 위한
스파이럴(SPIRAL)
오직 최고의 속도를 위해 탄생한 스파이럴은 트라이애슬론급 수준에 근접하는 놀라운 성능을 지니고 있다. 에어로 다이내믹과 지속적인 고속주행에 초점을 맞추어 설계되었다. 또한 스파이럴은 가장 완벽한 에어 플로우로 최소의 공기역학지수를 구현하기 위한 프레임 및 파츠 설계로 라이더의 파워를 견딜 수 있는 뒤틀리지 않는 프레임 강도와 최고의 속도를 구현할 수 있는 최정상급 휠셋이 적용되었다.
가장 트랜디한 초경량 에어로 바이크
에어로(AERO)
휠러 고유의 UD 카본 프레임 제작 기술과 에어로 다이나믹 기술이 적용된 에어로는 가장 트랜디한 초경량 에어로 바이크로 안정성과 강도를 지니고 있다. L 사이즈 기준 에어로 얼티밋 모델은 약 6.9kg~7.1kg(튜브 장착 유무)에 접근하는 가벼운 무게는 하이엔드 에어로 바이크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트랜드를 보여준다.
트랜드를 이끌었던 초경량 올라운드의 부활
루트(ROUTE)
트랜드를 이끌었던 초경량 올라운드 루트가 새롭게 부활했다. 초경량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시장에 충격을 주었던 루트의 유전자를 그대로 이식한 신형 카본 프레임은 풀 프레임셋(L 사이즈 기준) 약 1,400kg대의 무게에 올라운드 라이딩까지 모든 부분을 고려하여 설계되었다. 휠러가 자체 개발한 초경량 카본 휠셋과 완벽한 시너지를 이루어낸다.
높은 경사도의 업힐 구간에서도 힘 손실을 최소화하여 라이더의 체력 보존을 향상시키고 주행 시간의 단축을 가능케하는 UWS 기술 등이 적용되었다.
복합적인 장르를 위해 탄생한 올라운드 에어로 바이크
대쉬(DASH)
올라운드와 에어로의 완벽한 조화를 이룬 대쉬는 폭발적인 순발력과 지속가능한 고속주행이 가능하다. 힘의 손실없는 스프린팅과 지속가능한 고속주행을 위한 프레임 설계와 최적화된 신형 RC 1000 50mm 휠셋이 새롭게 개발, 적용되었다. 안정성과 강도를 지닌 휠러 고유의 UD 카본 프레임 제작 기술과 슬로핑 레이스 지오메트리 기술 등이 적용되었다.
가장 진화한 29인치 XC MTB
호크(HAWK) 시리즈
호크는 가장 진화한 29인치 모델로 효율적인 크로스컨트리와 트레일을 위해 탄생했다. 신장 적용 범위(158cm~188cm)를 기존보다 더 확장시킨 2세대 지오메트리와 29인치의 한계를 넘는 초경량 하드테일 카본 프레임(약 810g)이 적용되었으며, 프레임의 성능을 완벽하게 살려주는 최정상급 파츠와 조화를 이룬다. 2세대 UD 카본 성형 프레임 제작 기술과 148mm 규격의 넓은 허브 플렌지를 적용하여 휠의 강성과 안정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완성차의 무게(1X12 기준)는 약 8.9kg이다.
최신 트랜드 반영된 다양한 MTB 출시
휠러코리아의 MTB 라인업에는 새롭게 설계된 29인치 휠셋 전용 티탄(TITAN)프레임이 부활되었다.
이외에도 휠러의 최고 기술력을 보여주는 이글(EAGLE), 독자적인 XC 풀 서스펜션이 장착된 팔콘(FALCON), 입문자를 위한 프로(PRO), 여성 라이더를 위해 설계된 XC 산악자전거인 파세라(PASSERA) 시리즈가 있다. 파세라는 초보 및 여성을 위한 여성 전용 카본 프레임과 지오메트리가 새롭게 설계되어 적용된다.
휠러코리아는 안정성과 내구성 지닌 그래블 바이크인 패스(PATH) 시리즈도 확장할 계획이다. 기존의 패스 2.0에 이어 알루미늄 프레임이 적용된 패스 3.0과 XC UD 풀 카본 프레임과 휠러 RC 1200 카본 휠셋이 적용된 패스 5.0이 새롭게 그래블 시리즈에 추가되었다.
도시형 투어링과 여행 레저에 특화된 바이크
크로스(CROSS)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크로스는 일상생활, 출퇴근, 레저, 여행, 캠핑 등 모든 부분을 종합적으로 충족시켜 준다.
크로스는 레저 및 여행에 특화된 서스펜션이 장착된 크로스 오리지널 시리즈와 도시 생활 컨셉에 맞추어진 크로스 R 모델로 구분된다. 크로스에는 시마노의 독자적인 링크글라이드 기술을 기반으로 제작된 시마노 큐스(CUES) 구동계가 적용되었다. 또한 크로스 시리즈에는 E-CROSS도 출시된다. 전기자전거인 E-크로스는 350W 리어 허브 모터와 36V 10Ah의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다. 유럽 규격과 동일한 파스 전용 설계로 주행 거리는 약 55km~95km 정도이다.
▶원본기사: https://www.thebike.co.kr/bbs/board.php?bo_table=2&wr_id=4168
- 이전글봄 맞이 할인 이벤트[종료] 24.03.14
- 다음글직접 시승한 falcon 200 분석 23.02.01